애니메이션 정보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정보, 줄거리 및 등장인물 소개

애니메이트 2023. 9. 3. 17:07
728x90
반응형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정보

장르 :  러브 코미디, 청춘

공개일 : 1기 2012년 10월 4일 ~ 2012년12월 20일

              2기 2014년 1월 9일 ~ 2014년 3월 27일

러닝타임 : 회당 24분

회차 : 1기 12화

          2기 12화

국가 : 일본

스트리밍 : 라프텔, 왓챠

감독 : 이시하라 타츠야

출연진 :  후쿠야마 쥰, 우치다 마아야, 아사쿠라 이즈미, 우에사카 스미레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줄거리

 

갑작스럽지만 고백하도록 하지. 나,토카시 유타는 중학교 시절 중2병이었다.

하지만 그런 흑역사는 중학교와 함께 졸업하고 순풍만범한 고교 라이프를 만끽하고 있었던 것이다.

이대로 흑역사는 잊을 수 있을 터... 하지만 그럴,터였다.

 

하지만 사건은 일어나고야 말았다. 아니, 일어날 일이 일어났다고 해야할까...

그리고 그 사건을 계기로 현재진행형으로 중2병 감염자인 타카나시 릿카와 강제적으로 계약을 맺게 돼 버렸다!

내 일상은 산산히 부서져---- 아니, 릿카! 이 이상 내 중2병을 자극하는 건 그만둬!!!

 

<중1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등장인물

토카시 유타

 

중학생이었을 때는 사기안계의 중2병에 걸려 있었다. 이름하여 '다크 플레임 마스터', 고정대사는 '어둠의 불꽃에 휩싸여 사라져라!' 등이 있다. 용돈을 모아서 대검 등 중2병 물품을 사 모으거나, 자기소개 시간에 "내 이름은 토가시 유타, 이 팔의 붕대는 사정이 있어서 풀 수 없다. 흑염룔이 날뛰어버리거든" 이라는 자기소개를 실제로 하고 검은 안대를 끼고 다니는 등,상당한 중증이었다. 이후 중2병을 졸업하고 평범하게 살아가려한다.

 

 

타카나시 릿카

 

고등학생임에도 불구하고 현역 중2병 환자이다. 자칭 사왕진안의 사용자. 오른쪽 눈에 컬러 콘택트렌즈를 껴 '사황진안'으로 칭하고 그 위에 안대까지 쓰고 있다. 망상력 넘치는 중2병으로 자신의 증세에 다른 사람까지 끌어들이는데 주로 토가시 유타가 휘말린다. 굉장한 바보이다. 바보답게 바보털도 보유하고 있다. 릿카는 이 바보털이 자신의 매력에 해당한다고 생각하며 릿카가 사고를 쳐서 유타가 뽑아버리려 하자 "차밍 포인트"라며 안 된다고 한다.

 

니부타니 신카

 

유타와 마찬가지로 중2병 과거가 있었으며 중2병에서 졸업해 모범생이 된 케이스이다. 물건을 제외하면 다소 깔끔하게 정리한 유타와 달리, 아직 그 후유증이 남아있어서 가끔 말실수하기도 한다. 시험점수에 대해 유타와 이야기하다가 "그렇네~, 좀 어려워졌고. 아, 하지만 넌 "능력같은거 쓸것 같네" 라고 하거나, 저주로 죽여버린다고 하거나 고백에 대해 이야기 할 때도 무의식적으로 중2병풍의 일상에서는 잘 스이지 않는 단어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츠유리 쿠민

 

유타 일행의 한 학년 위의 선배로 언제나 가방에 베개를 넣고 다니며, 어디서든 잠을 잘 수 있는 특기를 지니고 있어 수업시간에도 잠을 잔다. 매사에 태평스런 성격으로 주변에 평온한 분위기를 풍기고, 천연의 얼빠진 성격이라 물건을 잃어버릴 때가 많다. 분위기를 잘 타는지 릿카의 중2병에도 잘 어울려 놀며, 릿카의 극동마술결사에 흡수되어 극동마술낮잠결사의 부원이 된다.

 

\

 

 

데코모리 사나에

 

릿카의 사왕진안을 동경하여 그녀의 제 1서번트를 자처하는 한 학년 아래의 중학생. 릿카와는 2년 전에 인터넷에서 알게된 사이다. 무척이나 긴 트윈테일이 특징으로, 머리카락에 주머니 같은 것을 달아서 이를 '묠니르 해머'로 자칭해 "묠니르 토네이도!" 같은 기술 이름을 붙이면서 휘두른다. 묠니르 해머의 바리에이션도 상당히 많은데, 대부분 니부타니에게 공격용으로 사용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