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에게 주워진 남자> 정보, 줄거리 및 등장인물 소개
<신들에게 주워진 남자> 정보
장르 : 이세계 전생, 슬로우 라이프
공개일 : 1기 2020년 10월 4일 ~ 2020년 12월 20일
2기 2023년 1월 9일 ~ 2023년 3월 27일
러닝타임 : 회당 24분
회차 : 1기 12화
2기 12화
국가 : 일본
스트리밍 : 라프텔
감독 : 야나세 타케유키
출연진 : 타도코로 아즈사, 쿠와하라 유우키, 키요카와 모토무, 이노우에 키쿠코, 코이치 마코토
<신들에게 주워진 남자> 줄거리
악덕 기업에서 시스템 엔지니어로서 일하는 39세 독신 샐러리맨 타케바야시 료마는
홀로 아파트에서 어이없는 죽음을 맞이한다.
천계로 올라간 료마였지만,
창조신, 사랑의 여신, 생명의 신의 도움을 받아 어린아이의 모습으로 이세계로 전생?!
깊은 숲에서 혼자 느긋하게 살기 시작한 8살의 료마는
마법으로 길들인 슬라임들과의 연구에 몰두하면서 새로운 생활을 즐긴다.
다정한 사람들에게 둘러싸인 매일이 즐거운
한가로운 이세계 슬로 라이프 판타지!
<신들에게 주워진 남자> 등장인물
타케바야시 료마
전생하는 과정에서 신들에게 모든 속성의 마력 적성을 부여받았으며, 덤으로 지구인 시절 능력이 반영된 육체를 받아 관련 스킬들이 비정상적으로 높다. 전생한 뒤 숲에서 3년동안 자급자족하며 신상을 만들어서 기도햇던 것이 수도사의 고행으로 인정받은지라 신탁 스킬을 부여받고, 이후 기도하는 것 만으로도 신들과 얼굴을 마주하게 된다. 숲에서 생활할 당시 슬라임을 종마로 삼아 이런저런 궁리를 한 덕분에 슬라임 생태의 수수께끼를 해명하여 다양한 발견을 했다.
엘리아리아 자밀
자밀 가문 일가가 산에 방문하면서 료마와 만나게 되었다. 그녀의 양친가문 선조가 다들 신들에게 힘을 받은 전이자인 덕분에 격세유전인지 몰라도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마력량만 따지면 료마보다 조금 더 많다. 리무르 버드라는 종마술로 계약하기 힘든 마수를 무려 9마리나 계약한다. 이후 왕도의 학교 입학때문에 료마와 헤어지는데 료마에게 마보석이 있는 장신구를 맡기고 힐슬라임과 스캐빈저 슬라임을 맡게 된다.
신
이세계를 가호하는 신들. 흰 수염을 가진 노인이 창조신 가인, 젊은 미인의 모습을 한 여신 루루티아, 소년의 모습을 한 생명의 신 크포. 이 세 신이 자던 중 급사한 료마를 다른 세계로 환생시켰으며 료마를 지켜보고 있다. 이 작품의 신들은 개념 충만한 타입이다. 이세계의 마력량 유지라는 의무에서, 지구의 신과 전생시킬 영혼과 사전의 상의를 하고 전생을 시키고 전생 후 적응을 위해 여러 밑준비도 하는 등 책임감 있는 모습을 비춘다.